• 검색
    검색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입니다.

    6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

      ▶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 카카오톡 알림톡 배송시작 메세지에서 송장번호와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문내역 조회 (바로가기) 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농부들은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군 2~3일 안에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다음 영업일 등 물량이 많은 경우, 일부 물량이 익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고 이후 2~3일 이후 택배사의 약관에 따라 영업일(평일 기준)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리나 상기 기준일은 배송사 물류 흐름 및 문제 상황에 의하여 당사에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날씨, 침수, 교통상황, 명절, 택배 파업 등)


      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833-6949) 또는 1:1 맞춤상담 (바로가기)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반품/교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청년농부들은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군 2~3일 안에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다음 영업일 등 물량이 많은 경우, 일부 물량이 익일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고 이후 2~3일 이후 택배사의 약관에 따라 영업일(평일 기준)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리나 상기 기준일은 배송사 물류 흐름 및 문제 상황에 의하여 당사에서 확답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날씨, 침수, 교통상황, 명절, 택배 파업 등)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 주문내역 조회 (바로가기) 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833-6949) 또는 1:1 맞춤상담 (바로가기)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A :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우선 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배송이 되었다면 고객센터(1833-6949) 또는 1:1 맞춤상담 (바로가기)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배송/반품/교환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출고 과정에서 꼼꼼하게 검수하여 발송하고 있으나, 배송 과정 등에서 일부 훼손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파손 제품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1833-6949) 또는 1:1 맞춤상담 (바로가기)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안전하게 배송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배송/반품/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3만원 미만 결제 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단, 할인 제품은 할인 적용 후 가격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 : 4,000원


      제주도 지역의 경우 주문/결제 창에 자동으로 추가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주문 확인 후 고객센터(1833-6949)에서 개별로 연락드립니다.

    1
    배송/반품/교환
    배송지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

      ▶ 주문 시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이 '입금전' '상품준비중' 일 경우 아래와 같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PC화면] 주문내역 조회 (바로가기)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우상단-배송지 변경 > 변경할 주소 입력 > 변경하기


      [MOBILE 화면] 주문조회 (바로가기)

      로그인 > 좌상단 버튼 > 주문조회 > 해당 상품 상세보기 클릭 > 배송지 정보-받으시는분-배송지 변경 > 변경할 주소 입력 > 변경하기


      [고객센터 요청]

      고객센터 : 1833-6949


      단, 상품이 '배송중' 일 경우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 처리상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Join 적립금 2,000원 !!

    Follow Us On Social

  • 고객센터

    1833.694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ason777@naver.com

    계좌안내

    농협 100050_56_214005

    예금주 : 김문수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기획전
    보기

    ABOUT US

    COMPANY